본문 바로가기
여행

[유후인 료칸] Yamashitako Lodge 후기 및 사진 보기

by J.Uive 2024. 5. 6.

0. 후기 모음

“주위의 경치, 식사, 스탭의 대응 등을 포함해 전반적으로 만족”

 

“ 숙소 공간이 매우 편안했어요, 가이세키와 조식이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

 

 

“ 위치가 매우 아름답고, 스텝들이 정말 훌륭했어요. 숙소 또한 만족스러웠고, 필요한 것 이상으로 갖추어져 있었어요. 내부든 외부든 프라이빗해서 정말 좋았어요. ”

 

 

 

유후인에서 저렴하고 깨끗한 료칸을 찾기는 쉽지 않다. 특히 커플 여행이나 어른들을 모시고 떠나는 여행에서 저렴한 가격만 생각하다가는 여행을 망치고만다. 

가족 단위의 후쿠오카 유후인 여행이거나 커플 여행에서 프라이빗한 료칸을 찾을 때에는 단독 빌라를 추천한다.

단독 빌라는 프라이빗한 하루를 보낼 수 있고, 전체 공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룸, 다이닝 룸, 리빙룸, 료칸을 모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때 Yamashitako Lodge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이 곳은 유후인 역에서 차량으로 1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이 곳을 자세히 살펴보자.

 

1. 외관

 

 

2. 실내

 

 

3. 온천

 

 

4. 가이세키

 

 

5. 침실